티스토리 뷰

연예, 가십

김민형 아나운서 몸매 키 프로필

앤더슨리바 2019. 3. 26. 02:37


김민형 아나운서 몸매 키 프로필


오늘 첫방송된 SBS TV의 스포츠 투나잇의 진행을 맡은 김민형 아나운서가 특유의 상큼한 매력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김민형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민형 아나운서는 1993년생으로, 올해나이 27세입니다. 서울여대 시각디자인과를 졸

업하였고 현재 SBS 아나운서로 활동하면서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에 재학중입니다. 아나운서로서의 근무기간은 총 3년이나 계약직으로 입사한 탓에(MBC) 정규직으로 된 것은 올 1월로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MBC에 최승호 사장이 취임한 이후 계약만료 및 재계약 연장 거부로 같이 입사했던 동료들과 함께 2018년 3월 MBC에서 퇴사하였고, 이에 반발해 5월부터 동료들과 함께 복직시위를 감행하였으나 재입사는 실패하였고 그러다 SBS에 입사하게 되어 2018년 10월 초부터 본격적인 근무를 시작하였습니다. 현재는 정미선 아나운서의 후임으로 SBS 8 뉴스의 주말앵커를 맡았습니다.


김민형 아나운서의 키는 무려 173cm로 상당한 장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키가 커서 그런지 뉴스에서도 스커트보다 바지를 착용하는 경우가 잦은 편입니다. 




수려한 외모로 2017학년도 당시 수능특강의 서울여대 홍보 모델이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각종 입시 사이트와 SNS 등에서는 수능특강 여신이라는 별명을 붙여주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