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슈

이현승 기상캐스터 몸매 남편 프로필

앤더슨리바 2019. 5. 16. 23:56

이현승 기상캐스터 몸매 남편 프로필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에서 미녀 기상캐스터 이현승의 일상이 공개되며 큰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현승 기상캐스터에 대해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현승은 MBC의 기상캐스터이며 1985년생으로 올해나이 35세입니다. 세종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하였고 배우자는 그룹 오션 출신의 트로트가수 최현상입니다. 둘은 2018년 8월 18일 결혼하였습니다. 

 

 

 

결혼한지 약 2개월 지난 11월 8일 방송된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 임신 8개월임을 밝혔고, 2019년 1월 17일에 득남하였습니다.

 

 

이현승 기상캐스터가 유명세를 탄 이유는 아무래도 글래머러스한 몸매 때문인 것으로 파악됩니다. 일명 F컵 기상캐스터로 유명하며, 본인또한 그런 사실을 잘 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본인의 SNS에 몸매가 부각되는 사진을 자주 올리는 편입니다. 다만 사진마다 가슴 크기의 편차가 크고, 인터넷에서 유명한 사진은 포토샵 내지는 과도한 뽕 착용으로 부풀려진 것으로 보입니다.

 

 

 

 

 

한 인터뷰에서 이씨는 "몸매에 관한 기사가 정말 다양하게 나왔는데, 기분 좋은 내용도 있었고, 너무 그런(자극적인) 것도 있더라. 하지만 속상하진 않았다. 그것도 관심인 것 같다. 제일 무서운 것은 무관심이란 것을 안다" 라고 말하며 자신의 몸매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음을 밝힌 적이 있습니다.

 

 

 

 

 

댓글